2019 PRAD WEEK 제1회 홍보광고대상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19-10-31 17:43 | 조회 :475회 |
첨부파일
본문
'SM-PRAD' 공모전이 '홍보광고대상'이라는 이름으로 돌아왔습니다!
홍보광고대상은 그 해의 PRAD WEEK 주제 및 컨셉을 활용하여 실제 브랜드나 제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는 산학협력 공모전입니다. 응모 부문은 기획서와 크리에이티브(인쇄, 영상, 아웃도어, 프로모션)으로 구분되며, 홍보광고학과 교수진과 협찬 브랜드 관계자가 심사에 참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응모요강을 참고해주세요!
< 제1회 홍보광고대상 응모요강 >
(1) 대상
-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 가능 (팀당 최대 4인, 대표 1인을 팀장으로지정)
(2) 주요일정
- 접수: 11.22(금)~ 11.24(일) 오후 11:59
- 예선: 11.25(월)~ 11.27(수)
- 예선 합격자 발표: 11.28(목)
- 결선: 12.2(월), 세부 일정 및 장소 추후 공지
- 시상식: 12.05(목) 홍광인의 밤 18:00
(3) 응모방법
- 주제: ‘SELPPY’ 트렌드를 활용하여 열정도 매장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매장: 열정도고깃집, 감자집, 치킨혁명, 쭈꾸미, 곱상, 다가구주택 中 택1
- 접수파일: 참가신청서1부, 규격에 맞는 부문별 제출물
- 접수처: 2019prad.competition@gmail.com
(4) 응모부문 및 규격
① 기획서 부문
- 기획서: 광고 캠페인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전체 15매 내외(PDF)
② 크리에이티브 부문
- 인쇄: 신문, 잡지, 포스터 등 인쇄매체를 활용한 아이디어
가로 3000px 세로2000px 이하 인쇄물 (JPG)
- 영상: TV, 극장,바이럴 등 영상매체를 활용한 아이디어
10~15컷자유양식 스토리보드 (JPG)
- 아웃도어: 래핑, 스크린도어, 빌보드 등 OOH 환경을 활용한 아이디어
가로 3000px 세로2000px 이하 프레젠테이션보드 (JPG)
- 프로모션: 체험마케팅,게릴라마케팅, 프로모션을 위한 아이디어
가로 3000px 세로2000px 이하 프레젠테이션보드 (JPG)
(5) 시상 내용
- 대상: 부문 관계없이1팀 / 50만원 + 열정도상품권 20만원 + 상장
- 최우수상: 부문별 1팀 / 기획서 부문 35만원 + 상장 / 크리에이티브 부문 30만원 + 상장
- 우수상: 부문별 1팀 / 기획서 부문 25만원 + 상장 / 크리에이티브 부문 20만원 + 상장
- 장려상: 부문 관계없이3팀 / 상장
(6) 유의사항
- 한 사람이 개인과 팀으로 중복하여 응모 가능합니다. (참가신청서 개별 작성)
- 개인 또는 팀의 작품이 여러 개일 경우 중복하여 응모 가능합니다. (참가신청서 1부만 작성)
- 매장 사장님 및 직원의 인터뷰가 필요할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청년장사꾼 이메일 : admin@sellourpassion.com)
(7) 문의
- 홍보광고대상 이메일 : 2019prad.competition@gmail.com
매장 관련 정보는 청년장사꾼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official_youngseller
매장 사진은 아래의 드라이브 링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