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주식회사 컨택틱_[정규직]아마존 컨설팅부서 컨설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1-02-04 15:13 조회 :23회

본문

회사명 : 주식회사 컨택틱(KONTACTIC)
직무: [정규직] 아마존 컨설팅부서 컨설턴트


[회사 소개]
- 업계 1위 아마존 전문 컨설팅 및 계정 운영 대행사 (아마존 코리아 대표 외부 사업자)
- 컨설팅, 운영 대행, 유통, 포워딩 등 글로벌 이커머스 관련 전문가 집단
- 직원의 성장을 장려하고, 성과에 따른 대우와 보상이 확실한 능력주의 조직 문화
- 수평적인 의사소통을 추구하는 평균 연령 20대 후반의 젊은 기업 (챌린지 환영)
- 유망 산업군에서 직원수, 매출액 모두 매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는 로켓 기업


[주요 업무]
- 시장 조사, 상품 전략 수립, 계정 운영, 디지털 광고 집행 등 아마존 전반 업무 대행
- 1:1, 소규모, 대규모 아마존 교육 및 컨설팅
- 신규 서비스 개발, 프로세스 체계화, 성공 사례 분석, 정부 지원사업 등 공동 프로젝트 수행
*각 컨설턴트는 PM(Project Manager)으로서 담당 고객사의 업무를 전담 (대형 프로젝트의 경우 공동 수행)
*신규 입사자에게는 6개월의 수습 기간 이후 성향 및 평가에 따라 적합한 업무 배정


[인재상]
- 주도적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행동하는 능동적인 성향 
- 문제를 다각도로 고민하고 개선시키려는 비판적 사고
- 피드백을 수용하고 끊임없이 성장하려는 학구열
- 이타적으로 생각하고 소통하는 고객중심적 관점


[우대 사항]
- 이커머스/컨설팅/마케팅/무역/유통에 대한 관심
-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고하고 추론하는 통계적 역량
- 디지털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툴 경험자
- 제2 외국어 능통자(불어, 스페인어)


[지원 자격]
- 신입 또는 주니어 경력
- 능력과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영어 능력 상급 (오픽 IH, 토익 900점, 토스 7 이상 택1 또는 해외 대학 졸업자)
- 해외 여행 결격 사유 없음


[급여 및 복지]
연봉: 3,000~4,000만원(기본급 + 성과별 인센티브 + 기타 상여 및 수당)
*입사 후 6개월은 수습 기간으로 월 급여 200만원 지급
*경력자의 경우 상세 연봉 협의
복지 혜택: 자유로운 연차 사용, 다과 제공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가능


[회사 상세 소개]
대한민국 셀러들의 성공적인 아마존 진출을 도와주는 컨설팅 회사이자 대행사인 주식회사 컨택틱입니다. 2021년 입사 지원을 앞두고 계신 여러분에게 컨택틱을 소개합니다.

1. 컨택틱이 하는 일
컨택틱은 ‘Contact For Korean Business Tactics’의 줄임말로, ‘전략적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사업자들이 기댈 수 있는 파트너’라는 뜻입니다. 컨택틱은 1:1 컨설팅, 업무 및 운영 대행, 대규모 교육 등의 다양한 형태로 대한민국의 제조업체들과 브랜드 오너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2014년부터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자체 브랜드와 포워딩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2. 컨택틱의 근무 환경 (사내 문화)
- 컨택틱은 정시 퇴근을 장려합니다. PM은 스스로의 스케줄을 관리하므로 불필요한 야근을 지양합니다. 
- 컨택틱은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합니다. 연차, 직책, 나이와 무관하게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 컨택틱은 회사와 구성원의 발전을 위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장려합니다. 그러나 무분별한 비난은 지양합니다.
- 컨택틱은 수평적 소통을 지향합니다. 다른 의견은 있어도 틀린 의견은 없다는 믿음 아래 각 구성원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컨택틱은 수직적 업무방식을 추구합니다. 급격한 내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하고자 Top-down 방식의 리더십을 존중합니다.
- 컨택틱은 작지만 체계적인 회사입니다. 사내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특히 ERP, 매뉴얼, 온보딩 프로세스는 많은 사원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3. 컨택틱의 원동력
컨택틱의 구성원은 각자 다양한 배경을 갖고 있지만 예의와 배려라는 공통된 덕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의란 ‘선배를 존경하고 후배를 존중하는 것’이고, 배려란 ‘서로를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이러한 동료들과 함께라면 그 어떤 난관에 부딪혀도 웃음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접수마감일]
2월 14일까지


[지원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